겟 더 걸
부유한 젊은 남자 클라란스는 영웅이 돼서 그가 미친 듯이 사랑하는 소녀 알렉스의 사랑을 얻기 위해 가짜 유괴를 저지를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그가 고용한 납치범 중 한 명이 우발적인 살해를 당하면서, 클라란스는 진짜로 알렉스를 구해야 할 상황에 노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