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어 잡
마일즈 텔러, 애나 켄드릭,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불황 속에서 취업하기 위해 애쓰면서 벌어지는 신선하고 장난기 넘치는 코미디에 출연한다. 대학을 갓 졸업한 윌(텔러)과 질리언(켄드릭)은Y 세대들이 오늘날의 치열한 취업 시장에서 마주하게 되는 고충과 곧 맞닥뜨리게 된다. 윌의 취업이 불발되고 질리언이 해고당하자 이 젊은 커플과 그들의 친구들은 공개적인 굴욕, 신고식, 깜짝 약물 검사를 참아내야만 초보 직장 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