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를 찾는 자전거
보호자인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동생 은하와 헤어져 보육원에 가게 생긴 은철은 우연히 자전거를 줍는다. 은철은 시력이 떨어지는 동생을 위해 자전거 주인을 찾으러 장생포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