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대전쟁
해안을 순찰하던 중 무인도에 불시착한 루위는 그곳에서 살아가는 공룡들을 발견한다. 하지만 놀라움도 잠시, 루위는 무인도와 공룡들에게 숨겨진 음모를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