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밤의 살인자 그날 밤의 살인자
나이트클럽의 화재로 남편을 잃은 아나는 사고 당시의 기억을 모두 잃은 채 6년의 세월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의 목숨을 앗아간 범인이 다시 그녀의 삶에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