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사라졌다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데본은 가족을 떠나 방황하던 어느 날 평생을 꿈꿔온 이상형 루시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그녀는 돌연 사라져 버리고, 혼란에 빠진 데본의 주변 사람들은 그녀의 존재를 그가 만들어낸 환상의 일부분으로 치부한다. 그러나 루시와 만난 생생한 순간을 잊을 수 없었던 데본은 그녀와 재회하기 위해 시드니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