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우리를 만났을때
단조로운 결혼생활에 지쳐있던 한 부부가 휴가를 떠나고, 이후 그들은 자유로운 사고방식을 가진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이후 세 사람의 사이에는 불꽃처럼 뜨거운 변화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