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 섹스의 시작
뉴욕으로 이사 온 몰리는 우연히 레즈비언 친구 브리짓과 친해지고 고민을 나누다 서로에게 끌림을 느낀다. 이미 애인이 있던 몰리는 바람을 들키게 되자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갈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