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사람들
중앙정보부 김 부장은 수행 비서 민 대령과 함께 대통령 만찬 행사가 열리는 궁정동으로 향한다. 만찬 중, 대통령경호실 차 실장의 선을 넘는 태도에 짜증이 난 김 부장은 민 대령과 주 과장에게 대통령 암살계획을 알린다. 김 부장의 명령에 따라 주 과장은 아무 영문도 모르는 네 명의 부하들을 무장시키고, 김 부장은 암살계획을 행동으로 옮길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