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금요일
제멋대로인 열여섯 살의 딸과 엄마가 어느 날 마법의 모래시계 때문에 몸이 서로 뒤바뀐다. 그러나 모래시계가 산산조각 나자 원래대로 돌아가려고 다른 모래시계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