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새로운 시작
호평을 받은 소설을 바탕으로 조디 코머, 조엘 프라이,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생존에 관한 친밀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런던이 재앙적인 홍수에 잠기자, 새로운 엄마는 주변의 혼란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