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짐 개피건
현재 가장 다작하는 코미디언 중 하나이자 그래미상 후보에 7회나 오른 짐 개피건이 그의 11번째 코미디 스페셜에서 식욕 억제제부터 사춘기 자녀 양육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