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
어느 날, 방 벽에 걸려있는 바다의 그림 속 배가 나타난다. 에드먼드와 루시 남매, 유스터스는 막을 틈도 없이 그림 속 나니아의 세계로 차원 이동한다. 환상적인 마법으로 가득한 나니아의 세계에서 에드먼드 일행은 사라진 영주 7명의 행방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