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구원자
안드레아는 최근 아내를 잃은 필립과 사귀게 된다. 하지만 필립의 아들인 마틴이 안드레아에게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게 되고, 이후 세 사람 사이에는 문제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