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키의 저주 용의 부활
태국 북동부의 한 시골 마을에서 주민들이 실종되자 형사가 파견되고, 거대한 웅덩이가 되어 버린 현장을 보고 주민들은 거대한 여왕 뱀이 나타났다며 두려움에 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