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
파리를 빼앗긴 나폴레옹은 엘바 섬으로 유배되지만, 이듬해 다시 파리로 입성해 황제에 즉위한다. 돌아온 나폴레옹은 바로 재정을 정비하고 공격 준비에 총력을 기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