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화재 현장에서 세 명의 아이를 구하지 못한 죄책감과 트라우마로 감시탑에 배 정된 공수소방대원 한나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지고 도주 중인 소년을 만난 다. 한편 소년을 쫓던 두 명의 킬러는 사람들의 눈을 돌리기 위해 불을 내고 삽시간에 번져가는데… 죽이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거대한 불길 속에서 치 닫는 생사를 건 대결. 그날 밤, 삶과 죽음이 타오르는 불길 속에 모두가 있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