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브-망각의 덫
아내를 잃은 슬픔에 빠져 신경쇠약에 걸린 제이콥은 살던 집을 떠나 위험한 삶을 사는 그레이스의 집으로 이사를 하고, 아직 잊지 못한 과거의 기억이 주는 고통에 시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