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크로맨서: 검은 숲
1815년 영국 워털루 전쟁 중,영국군 지휘관 버나드와 그의 수하들은 전쟁에 목숨을 거는 대신 탈영을 결심하고 나선다. 우연히 마주친 부상자는 숲에 절대 들어가지 말라며 경고하지만, 버나드는 그 곳을 벗어나기 위한 지름길로 숲을 가로지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