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클리어 나우
무분별한 탄소 배출로 인해 기후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과학계에서는 원자력 연구에 집중하지만 사람들이 잘못된 교육과 정보로 불안감과 공포심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