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슬립
어릴 적 아버지가 남긴 트라우마를 간직한 채 성인이 된 대니는 자신이 가진 샤이닝 능력을 이용해 죽음을 앞둔 이들의 마음을 평온하게 도와주는 닥터 슬립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아주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가진 어린 소녀, 아브라 스톤을 만나게 되고, 대니는 샤이닝 능력자들의 영혼을 빼앗아 영생을 누리려는 트루 낫이라는 조직으로부터 아브라를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