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팔
수더분한 성격의 매튜는 겁은 많지만 엄연한 경찰이다. 어느 날, 람보 형사와 함께 사건을 맡게 된 그는 범죄자들을 쫓던 중, 람보를 잃고 만다. 그러나, 람보는 죽기 전에 매튜에게 자신을 위한 복수를 부탁한다. 그로부터 세월은 흐르고, 어느새 람보를 잊고 새로운 파트너를 만난 매튜는 오로지 자신이 짝사랑하는 조앤에게 푹 빠져 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