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 게임즈
리얼리티 TV 게임 프로에 출연한 루시, 시청자들은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과제를 요청하고 초반의 즐거운 분위기와는 다르게 점점 위험하고 끔찍한 사건들로 가득 차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