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조트: 반쪽 얼굴의 소녀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려고 4명의 남녀는 하와이의 귀신이 실제 나온다고 소문난 한 폐쇄된 리조트를 찾는다. 그곳에서 기괴한 일들이 계속 벌어지고 그들은 반쪽 얼굴의 소녀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