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문: 크래쉬
스티브 소여의 철강회사는 달 채굴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운석을 지구로 날린다. 로건과 스티브 소여 형제는 지구를 위협하는 운석을 막기 위해 긴급 대책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