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뮤트
사회 복지 시설에서 고아들을 돌보며 사는 엠마와 아이들은 시설에 새로 들어온 아이인 에바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입을 꾹 다물고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에바를 아이들은 무서워했고, 노아는 그런 에바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노아가 사라진다. 사람들은 노아가 가출을 했다고 여기지만, 엠마는 이에 수상함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