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사일런트 트윈스
동명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바탕으로 한 '더 사일런트 트윈스'는 오직 둘이서만 대화를 나눴던 쌍둥이 자매(레티티아 라이트와 타마라 로렌스)의 놀라운 실화다. 그로 인해, 자매는 삶의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풍성하고 매혹적인 세상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