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소나타
천재적인 음악가인 로즈는 세상을 떠난 아버지로부터 저택을 물려받게 된다. 아버지가 남긴 소나타를 발견한 로즈는 그곳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