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윈드: 악마의 속삭임
19세기 황야의 국경지대의 여성 리지는 사악한 존재를 느끼기 시작하지만, 그녀의 두려움은 남편에 의해 사라진다. 그러나 한 신혼부부가 근처로 이사 오면서 공포를 증폭시키고 충격적인 일련의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