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엠파이어
황제 일가가 살해 당하는 전대미문의 사건 발생! 모든 죄를 뒤집어쓴 왕자 ‘니코’는 자신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독심술을 타고난 주술사의 딸 ‘디나’를 찾아내게 된다. 그러나 모든 사건의 전말이 드러날 것을 예상한 진범은 ‘니코’와 ‘디나’를 한꺼번에 처단할 계획을 세운다. 이제 ‘니코’는 위기에 빠진 나라를 구하고 가족을 몰살한 범인을 처단하기 위해 목숨 건 여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