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워터: 그것은 물에서 왔다
고등학교 생활을 즐기지 못한 카밀은 졸업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부모님의 별장에서 파티를 열기로 하지만, 좀비를 연상시키는 수상한 이들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