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은 친구들
올리비아, 제인, 크리스틴, 프래니는 오랫동안 우정을 쌓아온 친한 친구들이다. 네 사람 중 유일하게 싱글인 올리비아는 어느 날 선생님을 그만두고 가사도우미로 직업을 바꾸고, 부유층의 삶을 즐기는 나머지 세 사람은 수입이 보장된 선생님 일을 그만두고 가사도우미로 일하는 올리비아의 선택을 도통 이해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