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에볼루션
무술에 엄청난 잠재력이 있지만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살아가는 손오공은 어느 날 7개의 드래곤볼을 찾아 세계를 지배하려는 피콜로 대마왕이 할아버지를 습격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할아버지의 유언대로 스승이 될 무천도사를 찾고, 피콜로 대마왕을 막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오공은 브루마를 만나 첫 번째 드래곤볼을 찾는다. 한편 남다른 기를 가진 오공을 마주한 무천도사는 그를 천하제일 무술대회에 출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