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2장: 결의
현실 세계에 디지몬들이 나타나 난동을 부리지만 조는 대학 시험을 준비하느라 신경 쓸 겨를이 없다. 미미는 좋은 디지몬도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팔몬과 함께 나섰다가 오히려 도시를 파괴해 버리고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