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셔스: 프렌치 레스토랑의 시작
18세기 프랑스, 야심 차게 내놓은 새로운 메뉴로 인해 샹포르 공작에게 해고당하고 주막을 차린 요리사 망스롱의 앞에 묘령의 여인 루이즈가 수습생이 되고 싶다며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