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솔져스: 최후의 결전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다. 전쟁의 전략적 요충지 도네츠크 공항을 지키기 위해 투입된 우크라이나의 특수부대는 급습에 당하고 살아남은 7명이서 공항을 지켜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