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는 불모지에서 전에 없던 예술을, 더러는 가족을 만들어낸 슬럼가 젊은이들을 완전히 참신한 방식으로 밀접하게 그려낸다. 약물 중독, 폭력단과 가난에 둘러싸인 그들은 매일같이 진화하는 완전히 독특한 춤 스타일을 개발해냈다. 엄청난 기백과 창의력을 통해 그들은 우뚝 올라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