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 라이트하우스
19세기 후반, 어쩌면 20세기 초, 한 남자가 뉴잉글랜드에 있는 섬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4주 동안 일하기로 약속한 남자는, 늙은 등대지기 토마스를 만나 외딴 섬에서의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