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뭉치 맥스는 부활절에 달걀을 나눠주는 토끼 기사단의 일원이 된다. 그러나 이때, 기사단의 자리를 노리는 여우 가족과 래빗스쿨에서 내쫓긴 레오의 방해 공작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