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레터
약혼자 후지이 이츠키의 죽음 이후 그의 어린시절 기록들을 보던 히로코는 약혼자와 동명이인인 여학생이 있었음을 알게 된다. 히로코는 또 다른 후지이 이츠키에게 편지를 보낸다. 얼마 뒤, 답장이 오고 둘은 계속해서 편지를 주고 받으며 과거 후지이 이츠키들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히로코의 편지를 받은 이츠키는 자신의 학창시절을 돌아보며 동명이인이었던 그와의 추억을 떠올리고, 점차 그가 첫사랑이었음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