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야생 호랑이
강력하고 은밀하며 위험한 사냥 본능을 가진 시베리아호랑이는 세계에서 가장 난폭하고 거대한 대형 고양잇과 동물 중 하나이다. 수십 년간의 엄격한 보호 아래 시베리아호랑이의 개체 수는 증가했지만, 서식지는 위험에 처했다. 점점 늘어나는 러시아 극동 지방 야생 호랑이의 개체들을 기다리는 새로운 승리와 도전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