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데이
매일 밤 메이의 집에 한 남자가 쳐들어와 메이의 목숨을 노린다. 어느 날 메이는 혼자 힘으로 남자를 죽이는데, 이튿날 밤 다시 똑같은 남자가 메이의 집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