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어웨이 브라이드
메기 카펜터는 결혼식장에서 세 명의 신랑을 홀로 두고 도망가버린 후, 뉴욕 칼럼니스트 이크 그래엄의 기사에서 "런어웨이 브라이드" 라고 불리게 된다. 그러나 곧, 그는 제대로 사실 확인을 하지 않은 기사로 법적 문제를 직면하게 되고 자신의 오명을 벗기 위해 메기를 찾아간다. 그리고 메기와 이크는 사랑에 빠지며, 메기의 4번째 결혼식을 앞두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