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제플린의 탄생 Becoming Led Zeppelin
‘레드 제플린의 탄생’은 전설적인 밴드 레드 제플린의 시작과 눈부신 성공 신화를 그린 최초의 공식 다큐멘터리다.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영상과 공연, 음악을 통해, 버나드 맥마혼 감독은 레드 제플린의 창작 과정과 음악, 그리고 멤버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그들이 어떻게 시대를 뒤흔든 밴드가 되었는지를 따라가는 특별한 여정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