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징 파이어
강력 범죄 수사대 경찰 장충방은 후배 추강아오와 같은 사건을 맡게 된다. 추강아오는 장충방을 믿고 따르는 후배였지만, 둘은 어느 순간 원수가 되어 숨 막히는 대결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