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누구나 한 번쯤은 보았을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색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한다. 그동안 가볍게만 여겨져왔던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대해 평론가, 배우, 감독들이 좀 더 심층적으로 이야기한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모든 것을 담아 영상화한 영화감독 엘리자베스는 로맨틱 코미디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