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희생부활자
남편과 아들은 뒷전으로 하고 직장동료와 외도까지 하던 알린은 어느 날, 음주 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고 아들을 잃는다. 상실감에 빠진 그녀는 과거로 돌아갈 기회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