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서바이버: 아이 엠 리벤지
시골 마을을 찾은 에린은 그곳에서 만난 여행을 온 커플들과 함께 감금을 당하고 만다. 사이비 살인마 집단에게 고문 받던 에린은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잔인한 복수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