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콘
2056년, 인류의 마지막 우주 정거장인 루비콘에서 지구의 환경을 되돌릴 해결책을 찾아낸다. 연구 결과를 지구로 전달하려던 한나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처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