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생존예능 펀하우스
여러 나라에서 모인 한물 간 옛 스타들이 우승 상금 5백만 달러를 두고 온라인 리얼 생존 예능 펀하우스에 참가한다. 한 공간에 모인 이들은 자신의 모든 사생활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3일에 한 번씩 진행되는 시정자들의 투표를 통해 탈락자를 가려낸다. 첫 투표로 첫 번째 탈락자가 정해지고, 참가자들은 그제서야 탈락자는 프로그램에서의 하차가 아닌 죽음을 맞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생존을 위한 치열한 예능 서바이벌이 시작된다.